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 출시 시간:2024-03-28 17:55:43
  • 핵심어:

  • 페이지 뷰:434
  • 빠른 설명:

    리옹.,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리옹.유압 승강대 고정식,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리옹.20미터 유압 승강,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

기사 내용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리옹.유압 승강대 고정식,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리옹.20미터 유압 승강,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리옹.오일 파이프에서 기름이 새다.오일 파이프의 밀봉성이 떨어지고 기름이 새서 압력이 떨어지고 유압 사다리가 자연히 떨어진다.오일 파이프가 완전무결한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합니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세 인 트 비 센 트 모 라 비 아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성가에 따라 가격이 할인된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는 것은 구매자의 고려 요소 중의 하나이다.원가로 볼 때 유압화물사다리는 일반엘레베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반 토건원가는 일반엘레베터보다 낮다.매우 낮은 계단식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토목 건설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하는데,리옹.소형 유압 승강평, 안전, 신뢰성 경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따라서 사용자는 사다리 가격과 토목 건설 예산성 가격 비율이 높은 제품에 근거할 수 있다.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같은 부피에서 유압장치는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동력을 발생시킬 수 있다. 같은 출력에서 유압장치는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으며 출력밀도가 높고 구조가 치밀하며 유압모터의 부피와 중량은 같은 종류의 전기기계의 % 에 불과하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에너지 비용표면페인트의 질: 페인트는 매끄럽고 평평해야 하며 금속과 량호한 결합합력을 가져야 하며 색채가 균일하고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며 주름살, 마점, 루칠과 류걸이가 있어서는 안된다.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환영 전화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조작 시 기계를 테스트하지 마십시오.설치 후 공재와 부하 조건에서 여러 차례 운행 낙하 실험을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리옹.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고 맥스 하중의 집중 하중을 작업대 주변 mm 떨어진 어느 한 위치에 놓으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리옹.기타 제품 정보
  • 해 무.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해 무.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 해 무.유압 승강대의변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해 무.유압 승강대의변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라 웬 나고정 승차교 구매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라 웬 나고정 승차교 구매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 포 탈 레 사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포 탈 레 사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 형수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형수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 오 로 스 란 니상하품 자동 승강기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오 로 스 란 니상하품 자동 승강기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 오 베 르 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3층강력한 컴파일 능력

    오 베 르 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3층강력한 컴파일 능력

  • 장기 치료기계 유압 승강대스토리지 기술

    장기 치료기계 유압 승강대스토리지 기술

  • 신속한:알림: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정보는 당사의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리옹.전동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